20대 남성의 탈모 원인 3가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5세 미만 남성의 탈모 원인은 유전자만이 아닙니다.
남성의 약 85퍼센트는 70세가 되면 탈모나 탈모를 경험하게 됩니다. 또한 남성의 4분의 1은 21세가 되기 전에 탈모를 경험할 수 있다고 미국 탈모 협회는 말합니다.
25세 미만의 남성이 유전과 관련이 없는 탈모를 경험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호르몬
안드로겐성 탈모, 또는 남성형 대머리 는 탈모의 가장 흔한 유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탈모는 DHT 또는 모낭을 수축시키는 테스토스테론에서 파생된 호르몬인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에 의해 유발되는 유전적 및 호르몬 상태입니다.
불균형한 수준의 DHT는 모발 성장 주기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25세 미만의 젊은 남성은 DHT에 더 민감합니다.”라고 뉴욕시의 미용 피부과 의사인 Michele Green, MD는 WebMD Connect to Care에 말했습니다.
“이러한 혼란의 결과로 머리카락은 더 긴 휴식 기간에 들어가 머리카락이 자라지 않게 됩니다.”라고 Green은 말합니다.
안드로겐성 탈모증의 치료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경구 약물
- 혈소판이 풍부한 혈장 치료
- 약용 국소
- 레이저 캡
- 모발 이식
자가면역질환
원형 탈모증은 신체가 모낭을 공격 하는 자가면역 질환 입니다. 원형 탈모증 치료에는 스테로이드 크림과 약물이 있습니다. 치료 후 모발이 다시 자랄 수 있지만 탈모가 다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탈모증과 관련된 다른 자가면역 질환에는 신체의 면역 체계가 스스로를 공격하는 질병인 루푸스와 피부 염증 상태인 피부 근염이 있습니다 .
노스캐롤라이나주 채플힐의 피부과 의사인 베스 골드스타인(Beth Goldstein)은 “루푸스나 피부근염과 같은 자가면역 원인은 일단 전반적인 질병이 통제되면 회복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영양물 섭취
탈모는 또한 낮은 비타민 D, 철, 아연 또는 단백질과 같은 영양 결핍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갑작스러운 체중 감소, 위 우회술, 단백질 섭취 감소 또는 니아신 결핍증이 있는 젊은 남성은 탈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라고 Goldstein은 말합니다.
그러나 Goldstein은 이를 교정하기 위해 일반적인 탈모 보조제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비오틴은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선전되는 일반적인 보충제이지만 실제로 더 많은 양을 섭취하면 실험실 테스트를 방해하여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라고 Goldstein은 말합니다. “비타민 A, E, 셀레늄 및 기타 영양소의 과잉 보충은 실제 탈모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기 위해 혈액 검사를 포함한 신체 검사를 받는 것이 탈모 치료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마치며
기다리지 마세요. 탈모 증상을 빨리 해결할수록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예방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오늘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더 풍성한 모발을 위한 여정을 시작하십시오.